[FETV=임종현 기자] 프리드라이프 여행 전문 브랜드 프리드투어가 지난 13일 서울 용산구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 홀에서 열린 2024 KBS N 브랜드 어워즈에서 ‘크루즈 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리드투어는 세계적인 선사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베스트 파트너에 최근 3년 연속 선정과 크루즈 여행 부문 2024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의 크루즈 전문 여행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10년 이상의 누적된 크루즈 특화 여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채롭고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다른 국내 크루즈 여행사와 달리 직항편 국적기 항공을 우선 이용하고, 최신식 대형 크루즈 선사가 운행하는 여행지를 우선 수배해 수준 높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투어의 정통 크루즈 여행은 분할 납부로 여행 비용의 부담을 낮추고, 성수기와 비성수기의 구분 없이 고객이 원하는 여행 시점과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상품에 기항지 관광까지 모두 포함돼 있어 현지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망망대해 위 크루즈에서는 매일 전 세계 다양한 음식과 호텔급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워터파크와 카지노, 스파, 쇼핑시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펼쳐진다. 프리드투어는 현지 가이드와 함께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해 크루즈 여행이 처음인 여행객도 편안하게 선상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또 모든 고객에게 샌딩팩, 슬리퍼, 에코백 등 여행의 편의를 돕는 전용 물품을 제공하고, 여행이 끝난 후에도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앨범을 증정한다.
프리드투어 대표 여행지로는 동남아시아, 지중해(동부·서부), 미주(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알래스카, 북유럽, 호주, 동아시아(일본, 중국, 대만)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업계 최초로 5성급 리버 크루즈를 론칭하며 항차를 확대했다.
프리드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는 등 국내 대표 크루즈 여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