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일본 온천 배경 '온천 수련' 업데이트

2025-01-16

전용 코스튬·장비 및 신규 전투 콘텐츠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1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에 '온천 수련(Onsen Training)'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일본 겨울 온천을 배경으로 주인공 '벤타나'와 '리베르타'가 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검도부의 전설 '블레이드'로부터 벤타나를 구출하는 과정과 원숭이 습격 등 다양한 위기를 겪으며 캐릭터별 엉뚱하고 허당미 넘치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온천 수련'에서는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로 나뉜 총 30개의 전투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복각 자이언트 루와 설산의 폭군으로 알려진 거대 온천 원숭이 등 새로운 마물 추적자가 등장하며, 미니게임인 퍼즐판 블록 제거 게임 '온천 사천성'도 새롭게 선보인다.

업데이트에 맞춰 온천 테마의 전용 코스튬과 장비도 공개됐다. 이용자는 이달 30일까지 온천 수련자 '벤타나'의 코스튬과 장비를, 다음 달 13일까지는 온천 관리인 '리베르타'의 코스튬과 장비를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2의 '온천 수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