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뷰티트렌드 & 마케팅” 주제로 개최
2024년 11월 1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사단법인 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가 주관하는 제2회 뷰티왁싱 컨퍼런스가 ‘변화하는뷰티트렌드 &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다.
뷰티왁싱컨퍼런스는 2016년 백소은 회장과 왁싱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왁싱기술을 연구개발한다는 의미의 민간단체를 시작으로 꾸준한 왁싱기술 교육력과 활동력을 인정받아 2023년 6월 대한민국 최초 왁싱 단일종목으로 사단법인 승인을 인증 받았다.
사단법인 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가 창립된 이후 2023부터 뷰티왁싱전문인들의 지속적인 발전과 성공에 도울이 될 수 있도록 실무활용에 필요한 자료를 수집.정리하여 새해를 준비하기 위해 매년 11월에 주최하는 미용인들의 교육행사이다.
2024년 11월10일 주최한 제2회 뷰티왁싱컨퍼런스는 “변화하는뷰티 트렌드&마케팅” 이라는 주제로 정용운대표(GBB주식회사)의 ‘브라질리언왁싱 위생관리’의 브라질리언왁싱이 위생관리에 도움이 될까?라는 강의 시작으로 최호진 대표(주식회사 NNB)의 ‘하루에 1억씩 팔리는 마케팅의 비밀’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무활용법, 이혜란 대표(국내 최초 1세대 왕홍)의 ‘인플루언서가 트렌드’ 한국뿐 아니라 국제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활용법, 윤천성 교수(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융합산업학과)의 ‘한국형아유르베다 심리유형검사’ 고객의 심리유형을 파악하여 질 높은 서비스활용법, 조서안 총괄이사(사단법인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가 ‘KTBWA 저작권 왁싱 기술 관리’라는 주제로 협회를 대표하여 저작권왁싱기술의 원리 및 현대 왁싱트렌드의변화 로 총 5강의 특별한 강연이 진행되었다.
이번 뷰티왁싱 컨퍼런스는 많은 미용 전문종사자들과 예비미용인들을 위해 뷰티산업의 넓은시장성의 다양한 마케팅 분야를 일깨워주는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였으며 많은 미용전문 관계자를 통해 진정한 뷰티인 성장을 위한 행사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사단법인 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 백소은 회장은 “내년에 개최 예정인 2025년 11월 제3회 뷰티왁싱컨퍼런스도 뷰티왁싱의 관심있는 더 많은 뷰티인들이 함께 하길을 바라며 사단법인 한국토탈뷰티왁싱협회는 매년 미용분야의 뷰티왁싱이 단일종목으로 인정 받는 그날까지 미용왁싱전문가들의 성장을 위해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하였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