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피켓팅' 온다…오는 18일 광복 80주년 공연 예매 시작

2025-08-06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 - 이 순간을 영원히 조용필' 티켓 예매 일정이 공개됐다.

KBS는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 - 이 순간을 영원히 조용필’ 1차 티켓 예매가 오는 8월 18일 정오 온라인 예매처 놀(NOL)에서 진행된다고 6일 밝혔다. 2차 예매는 같은 달 25일 정오로 예정됐다.

이번 공연은 오는 9월 6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추석 연휴 기간 중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KBS는 더욱 많은 국민이 조용필의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공연을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광복 80주년을 맞아 국가유공자와 후손들 그리고 문화생활 취약계층을 초대할 예정이다.

조용필은 국내 최초 단일앨범 밀리언셀러, 국내누적음반 총판매량 최초 1000만 장 돌파, 한국인 최초 일본 골든디스크상 수상, 잠실주경기장 콘서트 최초 전석매진, 국내 대중 가수 중 최다곡 음악 교과서 수록 등 기록을 보유한 '가요계의 전설'이다.

공연에는 슈퍼밴드 위대한탄생(리더 최희선(기타), 이태윤(베이스), 최태완(키보드), 김선중(드럼), 이종욱(키보드))이 함께 한다.

KBS는 “이번 대기획은 단순한 공연을 넘어 국민과 함께하는 역사적인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