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연말 결산 이벤트…올해 가장 많이 이용한 브랜드는?

2024-12-24

CJ ONE이 연말을 맞아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30일까지 ‘땡큐 2024 웰컴 2025’ 연말 결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은 올해 CJ ONE 포인트 적립 내역과 등급을 확인하고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올해 CJ ONE 회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브랜드는 CJ올리브영, 메가MGC커피, CGV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 새롭게 제휴한 동대문엽기떡볶이도 높은 인기를 얻으며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CJ ONE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2025년 등급을 미리 확인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들의 구매 패턴 분석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대성 CJ ONE담당은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J ONE은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