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악마가 이사왔다’ 홍보 요정

2025-07-30

배우 안보현이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개봉을 앞두고 홍보 요정으로 나선다.

이 가운데 안보현은 TV 예능부터 유튜브까지 홍보 요정으로 톡톡히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유튜브 부글부글 ‘얼굴보고 얘기해’, ‘짠한형’, ‘용타로’부터 tvN ‘놀라운 토요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한끼합쇼’까지 다양한 채널에 출연을 예고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하는 것.

이에 안보현은 오늘(30일) 공개 예정인 유튜브 부글부글 ‘얼굴보고 얘기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영화 홍보에 시동을 건다. 그는 ‘얼굴보고 얘기해’를 통해 그동안의 작품 속 스타일링부터 직접 가져온 관리템까지 소개하며 관리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또한 유튜브 ‘짠한형’, ‘용타로’를 통해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작품 소개와 비하인드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을 전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TV 예능에서도 안보현은 홍보 요정으로서의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tvN ‘놀라운 토요일’에 3년 만에 출연하는 안보현은 패널들과 유쾌한 티키타카는 물론, 넘치는 예능감으로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한 것. 특히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냉장고 주인으로 등장한 안보현이 실제 집에서 사용하는 냉장고와 먹는 식재료 등을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솔직한 입담을 자랑한다고 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으며, 오는 31일 촬영을 앞둔 JTBC ‘한끼합쇼’를 통해서는 김희선, 탁재훈 그리고 시민들과 함께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안보현은 극장가에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개봉 전 작품에 대한 애정과 진정성을 담은 릴레이 홍보를 통해 극장으로 향하는 관객들의 발걸음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안보현이 출연하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는 8월 13일 개봉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