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영업망을 운영준인 대형 보험대리점 메타리치가 보험설계사(CA) 인재 확보를 위해 전국 지점의 신규·경력 설계사 모집에 나섰다.
메타리치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안정적인 DB 지원, 투명한 수수료 체계를 기반으로 보험설계사들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구직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플랫폼도 설계사들의 업무만족도를 높이는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 채용은 경력 유무와 관계없이 도전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메타리치는 신입 설계사를 위해 상품 이해 교육, 실전 세일즈 코칭, 현장 동행 멘토링 등 체계적인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력 설계사에게는 즉시 영업이 가능한 고품질 DB와 높은 수수료 혜택을 제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메타리치는 홈쇼핑·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은 고객 DB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설계사들이 꾸준한 상담과 영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메타리치는 설계사가 곧 회사의 경쟁력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 잠재력을 가진 인재에게 최적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모집을 통해 더 많은 영업가족이 메타리치와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만화경] 디지털 노마드 노린 ‘워케이션 비자’](https://newsimg.sedaily.com/2025/11/20/2H0J1GZH74_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