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밀레니얼∙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2025-11-21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미국 GPTW(Great Place To Work Institute)가 주관하고 GPTW 코리아가 주최하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의 날’에서 ‘대한민국 밀레니얼이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2년 연속, ‘대한민국 여성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

또한, 유수연 대표가 ‘대한민국 일터를 빛낸 위대한 CEO’에 선정됐으며, 인사부 김은영 상무가 ‘GPTW 탁월한 공헌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멀츠는 개인의 업무 성향을 존중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실현하기 위해 제도를 마련하는 등 세대와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구성원이 일하기 좋은 기반을 마련해 왔다.

사내 직원 대표 기구인 MEC를 통해 직원들의 의견을 업무 환경과 복지 제도를 개선하는 데 적극 반영하며, 직원 주도의 커미티와 동호회 활동은 서로 다른 업무를 하는 구성원을 이해하고 협력하는 계기로 작용한다.

또한, 유연 근무제, 재택 근무,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조기 퇴근하는 ‘패밀리 데이’ 제도 등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전용 휴게실 ▲자녀 수에 제한 없는 유치원 보조금 지급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위한 입학 선물과 입학식 당일 유급 휴가 ▲초등학교 입학 자녀 돌봄을 위한 3월 추가 재택근무 등 자녀를 둔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통해 워킹맘 직원을 지원하여, GPTW 선정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워킹맘’을 3년 연속 배출하기도 했다.

멀츠는 ‘룩 베러, 필 베러, 리브 베러(Look better, Feel better, Live better)’라는 기업 미션 아래, 모든 사람들이 더 나은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더 큰 자신감으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는 기업의 존재 이유를 경영의 중심에 두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멀츠는 더 나은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더 큰 자신감으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는 기업의 경영 철학을 실현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모든 임직원이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조직 문화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일하기 좋은 문화를 더 단단히 뿌리내리고 산업과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