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 성과 인정"…김태욱 아이패밀리에스씨 회장, ‘화장품의 날’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2025-09-05

김태욱 아이패밀리에스씨 회장이 5일 서울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7회 ‘화장품의 날’ 기념식에서 화장품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받았다.

‘K코스메틱, 세계를 물들이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올해 화장품법 개정으로 법정 기념일이 된 ‘화장품의 날(9월 7일)’을 기념해 진행됐다.

이번 표창은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의 국제 경쟁력과 글로벌 진출 성과를 알리고,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패밀리에스씨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롬앤(rom&nd)’은 국내를 넘어 일본, 대만, 중국, 동남아 등 전 세계 약 80여 개국으로 수출을 확대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 롬앤 최고의 브랜드를 목표로 열정을 다하는 임직원들과, 브랜드를 끊임없이 응원해 주는 소비자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