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풍트, 배우 유이 전속모델로 선정…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

2025-05-30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블라우풍트(BLAUPUNKT)가 배우 유이를 한국 전속모델로 공식 발탁했다고 밝혔다.

블라우풍트는 이번 모델 계약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블라우풍트는 1924년 독일 베를린에서 설립된 전자·가전 브랜드로, 100년이 넘는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다양한 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는 ㈜하나인더스트리가 유통을 맡아 생활가전, 음향기기, 이미용가전 등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24년에는 소비자 투표로 선정되는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인지도와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했다.

배우 유이는 꾸준한 작품 활동과 자기관리로 ‘건강한 아름다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인물로,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기능미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블라우풍트는 유이와 함께 ‘유이의 이유’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일상의 익숙한 불편함을 ‘당연한 편안함’으로 바꿔주는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유이는 이번 전속 계약을 통해 다양한 광고, 캠페인, 콘텐츠, 협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블라우풍트는 유이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뷰티 가전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확보하고, 브랜드 위상을 한층 더 높인다는 전략이다.

㈜하나인더스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블라우풍트는 기술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독일 대표 가전 브랜드”라며 “유이의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는 브랜드 가치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양측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라우풍트의 새로운 TV CF와 유이 인터뷰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