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검 캐스터의 야구선수 도전···팟빵, ‘용검한 도전’ 유튜브에 론칭

2025-04-21

오디오 플랫폼 ‘팟빵’이 스포츠 예능 야구방송 ‘용검한 도전’을 유튜브를 통해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용검한 도전’은 팟빵이 기획 및 제작한 오리지널 야구 프로그램이다. 세계 3대 스포츠 및 e스포츠 중계로 대한민국 최초 중계 쿼드러플을 달성한 정용검 캐스터가 야구선수에 도전하는 내용이다.

첫 도전은 투수 정용검이다. 야구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계속 맞춰왔던 정근우, 신재영, 니퍼트, 유희관 등의 선수들이 직접 참여해 전문성과 재미를 더 한다.

함께 출연하는 선수들은 “정용검이 야구를? 되겠어?”라고 무시하지만, 과연 아무것도 못할까! 야구 이론에 전문가에 가까운 정용검 캐스터이지만 실전에서는 어떻게 통할지 궁금증과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투수 정용검을 놀리고 괴롭히기 위해 안달이 난 레전드 선수들과의 환장의 야구수업이 마침내 시작된다.

팟빵의 관계자는 “스포츠 토크만 많은 유튜브에서 용검한 도전은 보기 힘든 스포츠 체험 예능이다”면서 “야구를 좋아하는 시청자에게 또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용검한 도전’은 금일 1분 분량의 티저 방송을 오픈하고 첫 방송은 28일날 공개한다. 이후 방송은 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업로드 된다.

<생활경제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