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시장의 선도기업 ㈜클래시스(대표 백승한)는 유럽 시장 강화를 위한 전략적인 행보로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 및 안티에이징 의학 학회인 ‘AMWC 모나코 2025’에 참가, 전시 및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쳤다.
클래시스는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모나코 그리말디 포럼에서 열린 2025 미용 및 항노화 의학 세계총회(AMWC: Aesthetic &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에 참가, 클래시스의 세계적인 블록버스터 제품인 HIFU 슈링크 유니버스(해외명 울트라포머 MPT)’와 모노폴라 RF 볼뉴머에 대한 전시 및 임상 결과를 발표하며 유럽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하였다. 특히, 올해 유럽 CE MDR 인증을 통해, 본격적인 유럽 시장 강화를 노리고 있는 만큼, 유럽 시장 내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주요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인 행보이다.
이번 AMWC 모나코 2025에서 클래시스는 2회에 걸친 인더스트리얼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글로벌 의료진들이 최신 임상 결과와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29일 개최된 심포지엄에서는 글로벌 시장에서 18,000대 이상 판매된 슈링크 시리즈의 울트라포머MPT와 볼뉴머에 대한 기술 및 임상 결과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루었다. 특히 울트라포머MPT와 볼뉴머는 글로벌 트렌드에 부합하는 기술력으로 유럽 현지 의료진 및 시장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 AMWC 모나코 2025는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주요 인사들과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클래시스의 글로벌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전략적인 기회’였다고 평가하며 특히 클래시스 만의 차별화된 글로벌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활용, 유럽 및 북미 중심의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래시스는 이번 AMWC 참가를 시작으로 유럽·및 북미 시장을 겨냥한 맞춤형 마케팅과 글로벌 의료진과의 협업을 확대하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클래시스 ‘클래시스 글로벌 커스터머 서밋 2025’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