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산 골프 브랜드 볼빅이 2026년 붉은 말의 해에 맞춘 신년 에디션 세트를 선보였다. 볼빅은 매년 새해를 상징하는 동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한정판 신년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2026년 병오년 에디션은 에너지와 속도, 자유를 상징하는 붉은 말을 모티브로 새해 목표를 향해 힘찬 도약을 상징하는 도전적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 에디션은 볼빅 인기 모델인 엑시아 볼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볼 중앙에는 말이 달리는 모습을 형상화한 그래픽이 360도로 둘러져 있다. 시각적으로 생동감 있고, 퍼팅 정렬이 한눈에 들어온다.
타구감은 더욱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개선됐다. 부드러운 듀얼 코어로 임팩트 시 충격을 부드럽게 완화해준다. 커버는 오염에 강한 코팅 처리를 했다. 오래 사용해도 깨끗한 상태를 유지한다. 표면의 매끄러운 질감은 바람과 마찰을 줄여 비거리를 한층 높여준다.
제품 구성은 12구, 6구, 4구 패키지가 있다. 6구와 4구 세트에는 붉은 말 문양이 새겨진 볼 마커가 함께 포함돼 있다.
![핑 어패럴, 퍼포먼스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윈터 컬렉션 선보여[필드소식]](https://newsimg.sedaily.com/2025/10/28/2GZCQ7NG74_1.jpg)
![직관적인 정렬과 자연스런 스트로크의 결합…핑, PLD 앨리 블루 온셋 퍼터[필드소식]](https://newsimg.sedaily.com/2025/10/29/2GZD6ZND77_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