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로스트사가’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2024-11-06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대학수학능력시험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수능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 접속 및 플레이 시 지급되는 ‘OMR카드'라는 이벤트 재화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수능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로스트사가에 신규 코스튬 캐주얼 힙합을 도입했다. 이 코스튬은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 가능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게임 내에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레어 용병 소환서와 낚시 관련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내 물품을 획득할 기회도 제공된다. 회사측은 수능을 앞둔 학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밸로프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게임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로스트사가에서 기존 이벤트보다 향상된 보상을 통해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능 이벤트 및 신규 코스튬 ‘캐주얼 힙합’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