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저스트스캔(대표 지진우)이 오는 11월 22~2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영남권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4)에 참가한다.
저스트스캔은 이번 전시회에서 참관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연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로 자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부스에서는 주력 제품인 ‘저스트스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저스트 프린트 5’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스캔 익스프레스’는 사용자가 단 30분의 교육만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보철물 주문 후 AI 기술을 활용한 ‘익스프레싱’ 과정과 3D 프린팅이 자동으로 진행돼 임상가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스트 프린트 5는 핵심 기능인 풀오토 원격제어 시스템으로 사용자가 직접 3D 프린터를 제어하지 않아도 프린트에 내장된 AI 기반의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원격으로 구동 가능하다. 또한 실시간 카메라를 통해 3D 프린터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출력 실패의 원인도 사전에 체크할 수 있다.
저스트스캔은 이번 YESDEX 2024에서 ‘퍼플프라이데이’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스트 프린트 5 △프라임스캔 △MEDIT i700 등 원내 보철물 제작 자동화에 필요한 디지털 장비와 저스트스캔 익스프레스 서비스 결합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현장 이벤트도 기대를 모은다. 이니셜을 각인한 PARKER 고급 펜,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추첨 이벤트로 즐거움을 배가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저스트스캔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단순한 관람을 넘어 사용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함으로써 자사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집중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전시회에서 저스트스캔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일 것”이라며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