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활동 중단’ 속 의미심장 글 “#2ne1bom”

2025-08-13

박봄이 활동 중단을 선언한 후 근황을 공개했다.

13일 박봄의 공식 SNS 계정에는 “화장실에서”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박봄은 짧은 적갈색 헤어에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블랙 슬리브리스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배경에는 레이스 커튼이 달린 창과 실내 온·습도계 등이 보이는 실내 공간이 담겼다.

눈길을 끈 건 그가 당분간 건강 문제로 2ne1 활동을 중단하게 됐음에도 태그에 잊지 않고 ‘#2ne1’, ‘#2ne1bom’라고 적었다는 점이다. 이는 그가 2ne1 활동에 애정을 잃지 않았음을 팬들에게 암시한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박봄은 지난 6일 소속사를 통해 2NE1의 향후 일정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음을 알렸다. 소속사는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은 만큼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렸다”며 “박봄이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봄은 지난달 26일 예정돼 있던 ‘워터밤 부산 2025’ 무대에도 불참한 바 있다. 그의 불참 소식은 공연 시작 30분 전에 공지돼 일부 관객들의 아쉬움을 샀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