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 레스토랑즈’가 해외로도 발을 넓힙니다. 넷마블 자회사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가’ 일본 패션 브랜드 ‘스핀즈’한 컬래버 팝업 스토어를 내달 15일까지 연다고 밝혔는데요, 여기서 총 8종의 의류와 함께 손거울, 파우치, 헤어핀 등 컬래버 상품 총 14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웹젠이 자체 개발작 ‘테르비스’와 함께 ‘AGF 2024’에 참가합니다. 웹젠은 작년부터 서브컬처 게임 서비스에 힘을 쏟으면서 장르 다각화를 시도하고 있는데요, 해당 행사에서 웹젠은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와 함께 코스프레 행사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ㅇ..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일본 패션 브랜드 스핀즈(SPINNS)와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 쿵야 레스토랑즈가 해외에서 선보이는 첫 팝업스토어로 오는 12월 15일까지 일본 도쿄·오사카 스핀즈 매장에서 열린다. 티셔츠, 스커트, 저지 집업, 후드티 등 8종의 의류부터 짐색, 손거울, 파우치, 헤어핀 등 패션잡화까지 컬래버 상품 총 14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팝업스토어 종료 이후 12월 16일부터 일본 스핀즈 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현재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몰 ‘쿵야 마켓’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중이며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번 스핀즈와의 협업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 쿵야 레스토랑즈를 소개할 수 있게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해외 시장을 확장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기회를 적극 모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ㅇ.. 웹젠이 ‘AGF 2024’ 행사에 자체 개발 중인 신작 ‘테르비스’를 선보인다.
‘AGF 2024(Anime×Game Festival 2024)’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니메이션, 게임 축제로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웹젠은 신작 게임 출시 전 IP 인지도 확보를 위해 전시 기간 동안 ‘테르비스’의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테르비스’는 서브컬처 장르의 수집형RPG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2D 애니메이션이 특징이다. 작년 ‘지스타2023’ 공개 시연 후 높은 게임 완성도로 기대감을 모았으며, 올해 ‘지스타2024’, 일본 ‘코믹마켓’ C104 등 다양한 국내외 행사 연속 출품을 통해 예비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웹젠은 ‘테르비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 일정과 코스프레 행사 정보 등 ‘AGF 2024’ 부스 운영 계획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ㅇ.. 네오위즈가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P 인증)’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ISMS-P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제도다.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 보호대책 요구사항, 개인정보 처리 단계별 요구사항까지 총 101개 항목을 모두 통과해야 인증받을 수 있다. 1차적으로 심사기관의 현장 실사 및 관리체계 평가를 통한 적합성 심사를 받게 되며, 해당 심사 결과에 대한 인증위원회의 심의 및 의결을 통해 최종 인증을 받게 된다.
네오위즈는 기존에 취득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에 이어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가 강화된 ISMS-P 인증까지 획득하면서 정보보호와 개인정보보호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체계적인 관리체계를 갖추게 됐다.
Tag
#네오위즈 #웹젠 #넷마블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