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말자 할매’ 김영희, 윤형빈소극장 연말 공연 뜬다

2024-12-16

개그우먼 김영희가 윤형빈소극장의 연말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에 출연한다.

윤형빈소극장은 17일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9일 동안 서울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대표 연말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가 하루 6회, 총 50여 회차에 걸친 일정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캐럴과 댄스, 애드리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 무대에서 즐길 수 있는 개그 버라이어티쇼다. 매년 연말 매진을 기록하며 사랑받은 공연은 올해 특별한 변화를 시도한다.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소통왕 말자 할매’ 김영희와 함께한다.

지난 1년 동안 ‘개그콘서트’에서 수많은 관객과 강다니엘, 제로베이스원, 김성령, 심형래 등 연예인 70여 명의 고민을 해결해준 김영희는 연말을 맞아 특별히 ‘19금’ 버전의 ‘소통왕 말자 할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과 유튜브에서 볼 수 없었던 수위 높은 유머와 풍자로 관객들에게 재미를 줄 예정이다.

‘로맨틱 크리스마스’에는 김영희뿐 아니라 윤형빈, 김지호, 신윤승, 조수연, 김창규, 오민우, 장현욱, 양송이 등 개그맨들이 출연한다.

윤형빈소극장을 이끄는 개그맨 윤형빈은 “관객들이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웃음으로 마무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공연”이라며 “‘소통왕 말자 할매’ 김영희가 함께 해줘 더욱 든든하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말자 할매’의 따뜻하면서도 매콤한 입담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형빈소극장의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인터파크 티켓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