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앱 접속 장애…"원인 파악 중"

2025-02-17

KB국민은행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KB스타뱅킹’에서 전산시스템 장애가 발생해 고객이 불편을 겪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0분쯤부터 앱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오전 10시 36분 현재까지도 앱 실행시 ‘현재 거래량이 많아 로그인 거래가 일시적으로 지연될 수 있다’는 문구가 표시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문제 원인을 파악 중”이라며 “빠른 해결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