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7기 정숙, 결혼 이어 임신 겹경사 “선물처럼 찾아와”

2025-05-15

SBS 플러스와 ENA의 연애 프로그램 ‘나는 SOLO’ 7기에 정숙으로 출연했던 성우 김나율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김나율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면서 짤막한 글을 남겼다. 그는 “짜라란~ 저희 태교여행 다녀왔다. 작년 저의 생일날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정말 선물처럼 찾아와 준 아기다”라며 임신 사실을 밝혔다.

이어 “태교 여행 어디로 갈까 고심하다 여러 후보군 중 대만으로 슝. 이미 20kg이나 몸무게가 늘고 눈은 누소관염으로 부어있고 온몸이 띵띵 부어 세상 못난이가 됐지만 사진 찍기 싫어하는 나를 예쁘게 담아준 남편 고마워”라고 했다.

그러면서 “하루 2만보씩 걷느라 힘들긴 했지만 이것도 다 추억이 되겠지”라며 끝맺었다.

SNS에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부은 얼굴과 편안한 복장을 한 채 대만 곳곳을 누비는 김나율의 모습이 담겼다. 몸이 무거운 와중에도 하루 2만 보 이상 걷는 등 여행에 열중하고 있었다.

한편, 성우로 활동 중인 김나율은 2022년 방송된 ‘나는 SOLO’ 7기에 정숙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남성 출연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결혼 사실은 지난해 11월 24일 SNS에 결혼 사진을 공개하며 알려졌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