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실크, ‘세리신 앰플 마스크팩’ 리뉴얼 출시

2025-02-17

실크 코스메틱 브랜드 오드실크(비이제이실크)는 ‘세리신 앰플 마스크팩’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드실크는 자사의 실크 단백질 추출 기술을 통한 세리신을 원료로 활용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마스크팩에 사용된 실크 원사 마스크시트이다. 새로운 시트는 기존보다 피부에 더욱 부드럽고 편안하게 밀착되도록 설계됐다.

또한 세리신이라는 단백질 원료의 특성상 발생할 수밖에 없던 특유의 향을 제거했다.

오드실크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사용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고품질의 가치를 더욱 강조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의 피부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실크 코스메틱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리뉴얼된 ‘세리신 앰플 마스크팩’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5매를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