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지난해 14개 글로벌 어워즈 석권…"경쟁력 입증"

2025-01-16

위시컴퍼니는 지난해 총 14개의 글로벌 어워즈를 석권했다고 16일 밝혔다.

위시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클레어스와 바이위시트렌드는 지난해 한국은 물론 미국, 베트남 등 글로벌 어워즈를 다수 수상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했다.

아마존 광고 다큐멘터리 시리즈 ‘라이징 스타’ 한국편 1호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한 위시컴퍼니는 14년의 업력에도 꾸준한 고객 소통을 기반으로 변화하며 견조한 브랜드 성장세를 유지해 왔다.

2010년 브랜드 런칭부터 현재까지 위시컴퍼니가 자사 브랜드로 획득한 상은 총 250개에 달한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베트남에서는 최대 H&B스토어인 왓슨스가 개최하는 ‘왓슨스 HWB 어워드’와 소셜 미디어 업계 주요 상으로 평가받는 BSI Awards(The Best Social & Commerce Integration)에서 클레어스 제품이 수상했다.

미국에서는 대표 뷰티 셀렉트숍 ‘소코 글램 2024베스트 오브 K뷰티’에 클레어스가 선정되는 등 브랜드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통한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 부문에서도 주목받았다.

국내 성과도 두드러졌다.

지난해 위시컴퍼니는 클레어스와 바이위시트렌드 국내 첫 팝업을 선보이며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했다.

그 결과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등 뷰티 플랫폼에서 주목받으며 클레어스의 ‘올 데이 에어리 선스크린’과 바이위시트렌드의 ‘비타민 어메이징 바쿠치올 나이트 크림’을 포함한 바쿠치올 라인 3종 모두 수상했다.

박성호 위시컴퍼니 대표는 “지난해 수상은 글로벌 시장에서 위시컴퍼니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뜻깊은 성과”라며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전략으로 안주하지 않는 멀티 브랜드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