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핸드볼, DHB컵 여자부 8강 대진 추첨 확정

2024-10-21

독일핸드볼협회(DHB)컵 8강전에서 거인들의 대결이 펼쳐진다.

독일핸드볼협회에 따르면 오는 11월 6일 열리는 DHB컵 2024/25 여자부 8강에서 튀링어(Thuringer HC)와 루트비히스부르크(HB Ludwigsburg)가 격돌한다.

지난 몇 년간 최고의 대결을 선보인 두 팀은 지난 시즌에 준결에서 격돌했다. 당시 루트비히스부르크는 SG BBM 비티그하임(SG BBM Bietigheim)으로 출전해 튀링어를 꺾고 결승에 진출했었다. 이번 8강에서는 튀링어가 홈 팬들의 응원 속에 경기를 치르는 만큼 복수를 노리고 있고, 루트비히스부르크는 새로운 이름으로 첫 파이널4 진출을 노린다.

남부 지역인 벤스하임에서는 벤스하임(HSG Bensheim/Auerbach)과 디펜딩 챔피언인 메칭엔(TuS Metzingen)이 격돌한다. 벤스하임이 2023년에 이어 다시 한번 파이널4 진출을 노리고, 2연패를 노리는 메칭엔 역시 승리를 향한 집념이 강할 것으로 보인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Borussia Dortmund)는 16강에서 네카르줄름((Sport-Union Neckarsulm)을 꺾고 다시 한번 홈 경기에서 경기를 치른다. 상대는 BSV 작센 츠비카우(BSV Sachsen Zwickau)다. 두 팀은 첫 파이널4 진출을 노린다.

HSG 블롬베르크-리페(HSG Blomberg-Lippe)의 8강전 상대는 VfL 올덴부르크(VfL Oldenburg)로 결정됐다. 원래는 올덴부르크의 홈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지만, 홀 수용 인원 부족으로 블롬베르크의 Ulmenallee의 스포츠 홀로 장소가 옮겨졌다.

DHB 포칼 8강전 경기는 11월 6일 열릴 예정이고, 파이널4는 2025년 3월 1, 2일 이틀 동안 진행된다.

VfL 올덴부르크 vs HSG 블롬베르크-리페

튀링어 HC vs HB 루트비히스부르크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BSV 작센 츠비카우

HSG 벤스하임/아우어바흐 vs TuS 메칭엔

▶ 함소원, 중국인 남편과 완전 결별…딸과 한국행

▶ 2NE1, 박봄 포함 완전체로 예능프로그램 출연

▶ 한그루, 블랙 탱크탑+레깅스…환상적인 옆·뒤태

▶ 블랙핑크 리사, 볼륨감 강조한 아찔한 노출 의상

▶ 린가드 “K리그 쉽게 봤다 감독 말에 정신 차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