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해외주식 담보대출 금리 4.9% 이벤트

2024-10-25

[FETV=심준보 기자] LS증권은 해외주식 담보대출 금리를 4.9%로 인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외주식 담보대출 이벤트’는 LS증권 해외주식 담보대출 약정 등록 후, 이벤트에 신청하면 90일 동안 연 9.5~9.8%의 담보대출 금리를 연 4.9%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추가 혜택도 알차다. 이벤트 신청 후에는 평생 미국주식 매매수수료 0.07%, 환전 우대 92%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를 신청하고 기간 내 해외주식 입고 시, 순 입고 금액 1,000만원당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LS증권 비대면 종합매매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화)까지며, 이벤트 신청 익일부터 할인 금리가 적용된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LS증권 홈페이지, HTS, MTS를 통해 가능하다.

김성주 LS증권 글로벌주식영업팀장은 “지난 7월, 해외주식 담보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의 관심과 참여가 뜨거워 한 번 더 진행하게 되었다”며 “해외주식 투자자 여러분들께 더 알찬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