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의 고급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는 고농축 퍼퓸 캡슐 섬유유연제 4종(양재동꽃시장·스윗만다린·미스틱문라이즈·베이비머스크)을 출시했다.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 성분이 3.3배 추가된 제품으로 사용 후 30일간 향이 지속된다.
▲ 깨끗한나라는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 제로'의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한 제품을 내놨다.
패드 중앙을 뒤쪽보다 1.6배 도톰하게 만들어 착용감과 흡수력을 높였다고 회사는 전했다.
▲ 삼성물산이 지난 6월 선보인 여성복 브랜드 앙개(ANGGAE)는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리털 패딩인 덕 다운 슬림 푸퍼, 인조털로 만든 시어링 하프 코트 등 여성적인 분위기를 담은 겉옷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Inner Beauty·먹는 화장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해외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했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와 슈퍼레티놀 C,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3종으로 올리브영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바디프랜드는 어느 공간에나 조화롭게 어울리는 인테리어 마사지 소파 '파밀레M'을 출시했다.
기존 안마의자 대비 작은 크기지만 목부터 종아리까지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다.
aeran@yna.co.kr(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