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마케팅 주식회사 함파트너스(대표 함시원, 구 함샤우트 두들)가 태국에 지사를 설립하고 태국 현지 홍보 회사인 제이씨앤코 커뮤니케이션(JC&CO COMMUNICATION)과 협업해 한국 기업 대상으로 태국 및 동남아시아 홍보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
태국 현지의 톱 PR 기업인 제이씨앤코 커뮤니케이션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 한국과 태국 간 비즈니스 기회 및 문화 교류를 확대하고 국경을 초월한 협력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고도화되고 질 높은 PR&Marketing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함파트너스가 가진 글로벌 미디어네트워크를 포함한 국내외 PR 및 마케팅 경험과 제이씨앤코 커뮤니케이션이 가진 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업무 노하우를 합쳐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제이씨앤코 커뮤니케이션은 태국 방콕에 본사를 두고 PR 컨설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PR, 이벤트 진행, 인플루언서 경험, 측정 및 분석 등 토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국의 대표 PR 기업이다.
함파트너스 함시원 대표는 “태국지사 설립 및 현지 기업과의 업무 협업을 통해 앞으로 한국 기업의 태국 및 동남아 홍보 레퍼런스를 다양하게 만들어 나감으로써 양국 간 기업이나 문화의 성장 및 교류에 기여하고 이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동남아 국가에서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함파트너스는 전세계 홍보와 마케팅을 협업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함파트너스가 회장사로 있는 원아시아커뮤니케이션은 아시아 시장에서 홍보 마케팅이 필요한 기업 대상으로 최적의 홍보 마케팅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원아시아커뮤니케이션은 함파트너스가 주축이 되어 설립한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로 한국 태국 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일본 필리핀 등 총 12개 회원사로 참여 중이다
국내 대표 PR 기업인 함파트너스는 브랜드 전략 컨설팅, 언론 홍보, 디지털 마케팅, TVC, 크리에이티브 제작, 퍼포먼스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등 홍보&마케팅 분야 전방위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 글로벌 PR 비즈니스 강화에 적극 나선 결과 글로벌 프로젝트 수주 성과가 잇따르고 있다. 2024년에는 종합 디지털마케팅회사인 스카이벤처스를 인수 후 자회사로 편입하여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함파트너스 그룹 출범, 스카이벤처스·케이팝머치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