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3세 이상 어린이 위한 프리미엄 녹용 출시

2025-07-08

KGC인삼공사가 3~7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프리미엄 녹용 제품 ‘천녹 그로잉 키즈 U7’을 출시했다. 뉴질랜드산 SAT 등급 녹용과 성장 특화 원료를 배합해 자녀 건강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했다.

8일 KGC인삼공사는 자사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정관장 천녹에서 3~7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 ‘천녹 그로잉 키즈 U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최상위 SAT 등급 녹용을 바탕으로, 홍삼, 한삼덩굴추출물, 두충, 우슬, 모과, 오미자, 천마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키즈 전용 녹용이다.

정관장은 국내 최초로 어린이의 녹용 섭취 안전성을 인체적용시험기관을 통해 입증했으며, 3~7세에 맞춰 녹용 함량을 설계했다. 상큼한 한라봉 맛에 레몬 농축액과 코코넛 꽃 액즙을 더해 어린이들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따라 정관장은 연령별 맞춤형 라인업을 완성했다.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3~7세, ‘천녹 그로잉’은 8~10세, ‘천녹 부스팅’은 수험생 체력 보강을 위한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녹용의 생장 에너지를 활용해 성장기 어린이의 잠재력을 높이고자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섭취 안전성과 고품질 원료를 바탕으로 어린이 녹용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