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 2025 윤리경영 실천 결의 공동 선언식 개최

2025-04-28

[서울=뉴스핌] 손지호 인턴기자 = 그랜드코리아레저(GKL)는 윤두현 사장, 김태형 노조위원장, 박용우 상임감사가 윤리·청렴 경영 및 조직문화 개선을 다짐하는 공동 선언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선언의 주요 내용은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 수행 ▲모든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한 청렴 경영 실천 ▲상호 존중과 믿음 가득한 조직문화 정착 ▲윤리경영 실천을 통한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 등이다.

윤두현 사장은 "윤리경영과 청렴한 조직문화는 기업의 지속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라며 "노·사·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ESG(환경·사회·투명경영) 경영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GKL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김태형 노조위원장은 "이번 공동선언을 통해 노-사와 노-노 간에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으며, 박용우 감사는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한 경영의 동반자로서 GKL이 바른길로 갈 수 있도록 내부통제 강화를 지원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GKL은 지난해에는 인공지능(AI) 기반 감사시스템과 감사자문위원회를 운영하며 내부통제 및 감사 대응체계 강화를 강화했다.

thswlgh50@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