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데이프레쉬의 프리미엄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샤브샤브'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호텔식 샤브뷔페’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샤브올데이는 2023년 첫 매장 오픈 이후 2년 만에 전국 165여 개 매장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약 60여 종의 다양한 메뉴를 뷔페식으로 구성해 고객이 직접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고품질 소고기와 4종의 특제 육수(양지·얼큰·프리미엄 버섯·마라)를 통해 풍성한 식사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브랜드는 배우 김우빈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대중적 인지도를 강화했으며, 예능·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 노출로 젊은 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층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월간 검색량이 130만 건을 돌파하며 브랜드 화제성 또한 입증했다.
샤브올데이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로 외식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