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공식 총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공식판매처 스피드썬에서 오는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지마켓의 대표 행사인 ‘지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 레노버의 비즈니스 노트북 레노버 V15 4세대(i5-13420H)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고객들은 빅스마일데이 특가 할인, 빅스마일데이 쿠폰, 레노버 특별 중복 쿠폰,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35%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PC의 작업속도에 영향을 주는 RAM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업그레이드 혜택 또한 제공된다.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노버 V15 4세대(i5-13420H)는 전 세대 대비 더욱 강화된 연산 성능과 휴대성, 합리적인 가격대를 겸비한 제품으로 직장인, 학생 등 비즈니스와 학습용으로 모두 추천되는 모델이다. 13세대 인텔 코어 i5-13420H 프로세서를 탑재해 전 세대 대비 멀티코어 성능이 33% 향상, 고도화된 업무 환경에서도 탁월한 처리 속도를 자랑한다. 내장그래픽으로는 인텔 UHD 그래픽을 지원해 멀티미디어를 활용하는 작업에도 적합하다.
디스플레이 또한 뛰어나며 눈부심 방지 기능이 있는 15.6형 FHD IPS 디스플레이는 어떤 작업 환경에서도 풍부한 비주얼을 제공하며, TUV 라인란드(TÜV Rheinland)의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 Light) 인증을 받아 장시간 사용 시에도 눈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또한, 돌비 오디오(Dolby Audio) 인증을 받은 스테레오 스피커와 HD 웹캠은 원활한 화상회의를 지원하며, 스테레오 스피커는 멀티미디어 시청 시에도 왜곡 없이 선명하고 디테일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HD 웹캠은 물리적으로 웹캠을 가릴 수 있는 프라이버시 셔터를 포함해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인텍앤컴퍼니는 한국 레노버 공식 총판으로 인텔, Microsoft, ASUS, 도시바 등 다양한 디바이스 및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