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출시 이래 10년간 꾸준한 인기
다수의 숏폼 채널서 인기 모으며 판매
지난해 리뉴얼 이후 판매 더욱 증가
듀이트리가 대표 제품인 ‘AC 딥 열감 진정 마스크’의 누적 판매량이 1,600만장(2015~2024년 누적 판매량 기준)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듀이트리의 ‘AC 딥 열감 진정 마스크’는 2015년 출시 이래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지난해 리뉴얼 론칭 이후 더 강력해진 진정 효과에 느슨해진 모공 탄력 고민까지 한 번에 도와주며 좋은 반응을 이어 가고 있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받은 사용 직후 -5.7도 열감 진정 효과와 울긋불긋 피부 172% 진정 효과로 더운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철 내외부 온도차로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줘 다수의 숏폼 채널 내 일명 ‘진정 끝판왕 마스크’로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다.
또한 ‘AC 딥 열감 진정 마스크’를 비롯해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열감 진정부터 흔적 진정까지 가능한 복합 진정 끝판왕 스킨케어 라인으로 수년간 다수의 어워드를 휩쓸며 주목받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듀이트리는 꾸준히 소비자 니즈와 환경을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전개하며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라며, “전 연령층에서 대세로 자리 잡은 숏폼 채널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고, 진정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