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차세대 경영자 대상 '자동차 보수용 세미나' 개최

2025-02-24

노루페인트가 자동차보수용 도료를 전문으로 하는 차세대 경영자의 경영 역량 강화를 지원했다.

노루페인트는 지난 21~22일 경기 광명 테이크 호텔에서 ‘자동차 보수용 시장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차세대 경영자 40여명은 이번 세미나에 참석해 원활한 대리점 운영 및 경영 역량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을 수료했다.

조현진 노무사는 최근 개정된 노동법의 주요 내용과 함께 기업이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노동 이슈를 설명하며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두 번째 연사로 나선 스트레스 관리 전문가 류종형 강사는 개인의 성격과 특성에 따라 효과적인 소통 방법과 리더십 전략을 설명했다. 조직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을 예방하고 해결하는 방법도 덧붙였다.

참석한 차세대 경영자들은 본사와의 교류 외에도 타지역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특약점주와 만나 경영을 하면서 느낀 고민과 아이디어를 나눴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가 빠르게 변화하는 자동차 보수용 시장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본사와 특약점이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