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바운드 관광 리딩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이 방한 관광객 대상으로 다양한 K뷰티 서비스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뷰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뷰티 패키지는 미용실 헤드스파 및 퍼스널컬러 진단과 같은 뷰티 서비스부터 피부과 및 치과 등의 의료 시술을 함께 예약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이다. 한국에 방문해 여러 분야의 미용 서비스와 의료 시술을 경험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동향을 반영해 출시됐다.
패키지 상품 옵션 중 피부과 시술은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주름·탄력 개선, 피부 미백, 여드름 케어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다른 의료·뷰티 서비스와 원하는 피부과 시술을 추가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 시술별 예약일까지 관광객 개인별 일정에 따라 폭넓게 지정할 수 있어 단기 여행객부터 장기 여행객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가령 단기 여행객은 3일에 걸쳐 헤드스파, 퍼스널컬러 진단, 피부과 시술을, 장기 여행객은 피부과 시술 예약일로부터 몇 주 후에도 다른 시술을 예약할 수 있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최근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퍼스널컬러 진단 등의 K뷰티 상품뿐만 아니라 K뷰티 단골 상품인 피부과 시술 상품을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광 트렌드에 발맞춰 여러 분야의 K뷰티 서비스를 관광 상품으로 발전시키고 차별화된 인바운드 관광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