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로라(LOLA)가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20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음원 사이트에 로라의 신곡 ‘또, 정’이 발매가 됐다.
신곡 ‘또, 정’은 이별보다 더 힘든 ‘정’ 때문에 끊어지지 않는 아픔을 담은 곡이다. 사랑을 하고, 이별에 다다르고, 그리고 다시 그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처럼 사랑의 끈을 놓지 못하고 계속 이어 나가고 있는 복잡한 심경을 담았다.
애절하고 현실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로라의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고 있는 모든 리스너의 공감대를 진하게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로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감각적인 면모를 한층 부각시켰다.
이 신곡은 로라가 오로라뮤즈로 선정된 후 발매하는 신곡으로 의미를 지닌다. ‘또, 정’은 249개국 30개 스트리밍 사이트와 연결하는 오로라뮤즈 앨범 링크 트리 제공을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로라는 1집 ‘혼자 사랑해도’를 시작으로 ‘사랑을 미루지 말아요’, ‘반지자국’, ‘헤어지러 가는 길’ 등 로라만의 감성을 담은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249개국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누구나 앨범을 발매, 유통할 수 있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뮤지션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