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돌’ 23개월 정우, 송아지 우유 배식 시도! ‘양손 스킬’ ON

2025-04-22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23개월 정우가 직진 본능의 ‘꼬마 사육사’로 변신한다.

오늘(23일) 방송되는 ‘슈돌’ 570회는 ‘함께여서 더 빛나는 봄날’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김준호, 장동민이 함께한다. 김준호는 우형제 42개월 은우, 23개월 정우와 함께 목장에 방문한다.

특히 정우는 자기 몸의 크기보다 훨씬 큰 양을 향해 직진해 먹이를 주는 등 꼬마 사육사의 면모를 드러낸다. 정우는 먹이 주기에 이어 조련까지 도전하는 ‘조련킹’으로 거듭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평소 아빠 김준호가 “웃으면 줄 거야~”라며 음식으로 밀당하던 것을 따라 한 것. 양에게 “웃어봐~”를 요구하며 당근을 줄 듯 말 듯 밀당하는 장꾸력 만렙 23개월 정우의 매력이 폭발한다.

또한 갈비를 양손으로 쥐고 먹는 정우의 양손 스킬이 먹방뿐 아니라 사육에서도 빛을 발한다. “정우가 줄 거야”라고 외친 정우는 조그마한 양 손에 각각 우유병을 꽉 쥔 채 한 번에 송아지 두 마리에게 우유를 직접 배식한다. 우유병이 떨어질세라 꼭 쥐고 있는 앙증맞은 두 손이 미소를 자아낸다. 평소 남다른 운동신경을 뽐내 온 정우가 이번에도 놀라운 악력을 자랑하며 동물들에게 “맛있게 먹어~”라며 먹이 주기에 몰두한 모습이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씩씩한 꼬마 사육사 정우의 탄생기가 그려질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70회는 오늘(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