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누적 판매 2천600만개 돌파

2024-10-28

【 청년일보 】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천6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28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유시몰 브랜드는 지난 2021년 3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에 2천6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유시몰은 '상쾌함'을 특징으로 치약과 칫솔부터 가글, 치아미백제, 민트볼, 캔디류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주목받았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치약'으로 불린 '오리지널 라인'을 필두로 지난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치아미백 성분 SHMP를 담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이어 올해 2월에는 '코렉팅 톤업' 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유시몰 브랜드 담당자는 "특히 '제로 마일드 가글' 은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 온 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구취 유발 물질 감소율 59% 및 1시간 후에도 유지되는 구취 억제 효과를 확인했고, 4주 사용 후 플라그 지수 감소율 3배임을 치과대학 임상으로 확인하는 등 가글만으로 구취·플라그·치은염 예방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러 국내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시몰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고 앞으로도 유시몰의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담은 다양한 제품군으로 '헬시 뷰티'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시몰은 이날 오전 쿠팡 로켓와우 회원 전용 할인 행사인 골드박스에 참여해 제로 마일드 가글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