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4천만 뷰 돌파

2024-10-17

[FETV=임종현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7월 선보인 신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지난 7월27일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zgm(지금)브랜드의 광고 슬로건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를 내세워, 누구에게나 소중한‘지금’에 NH농협카드의 ‘zgm’이 함께하겠다는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 광고 영상은 지난 13일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 4000만회를 넘기며,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신규 광고 영상이 첫 공개된 이후 약 11주 만에 얻은 쾌거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고윤정 배우가 전하는 zgm 라이프가 너무 공감된다”, “나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살아가는 모습이 무척 인상 깊었다”, “광고를 통해 지금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달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NH농협카드는 4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OOO하는 zgm이 좋아! zgm을 사랑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를 시청한 후 댓글로 어떤 zgm(지금)을 좋아하고 사랑하는지 남기면 된다.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의 깊은 관심과 공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NH농협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