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證, 브랜드 광고 캠페인 런칭

2024-10-17

현대차증권은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과 고민, 꿈을 이해하고 고객과 함께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숫자만큼 사람을 봅니다’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숫자만큼 사람을 봅니다’ 라는 슬로건에 맞춰 디지털과 숫자에 대한 이야기가 가득한 세상 속에서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남자편, 여자편 총 두 편으로 구성됐으며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증권은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 런칭과 함께 기념 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현대차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고정 댓글에 입력된 구글 폼 양식에 접속해 퀴즈 정답을 입력하여 제출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사이즈)’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7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숫자만이 중요시되는 디지털 시대 속에서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을 바라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더 나은 미래와 함께하는 증권사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