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날씨, 가을이면 생각나는 이루마 음악 함께 들어요"

2024-10-16

지니뮤직(043610)은 2024년 지니 클래식 주간차트에서 35주간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 이루마의 음악을 함께 감상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작곡자 겸 피아니스트인 이루마는 2001년 첫 앨범을 출시한 후 ‘River Flows In You’, ‘Kiss The Rain’ 등 다수 곡들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니뮤직은 오는 21일까지 지니 매거진에 ‘쌀쌀한 가을의 시작에 생각나는 그 음악, 이루마!’를 열고 이루마의 섬세한 피아노연주가 돋보이는‘River Flows In You’, ‘Kiss The Rain’, ‘MAY Be’, ‘Love Me’, ‘‘When The Love Falls’ 5곡을 함께 감상하는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지니뮤직은 추첨을 통해 이루마의 음악을 듣고 가장 마음에 드는 곡에 대한 감상평을 남긴 팬들에게 마샬 액톤3 스피커, 이루마 ‘First Love’앨범을 증정한다. 이루마 팬들은 “청량한 가을하늘 같은 맑은 선율”, “시공간을 초월한 감동의 멜로디”, “마음이 편해지는 음악”등 이루마 음악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며 프로모션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지니뮤직측은 “지니 플랫폼에 변치 않는 음악적 감동을 선사하는 아티스트 음악을 팬들과 함께 감상하기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연다”며 “이루마의 음악과 함께 힐링하는 가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