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 27일까지 올스타 팬 투표 재실시…“혼란 드려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2024-11-20

한국배구연맹(KOVO)이 오류로 인해 중단했던 2024-25 V-리그 올스타 팬 투표를 재실시한다.

KOVO는 20일 공식 채널을 통해 “2025년 1월 4일 대최되는 2024-25 V-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할 선수들의 온라인 팬 투표를 오늘 재실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투표일은 20일 오후 4시부터 오는 27일 오후 2시까지 8일간 투표가 이어진다.

앞서 KOVO는 19일부터 올스타 팬 투표를 진행했으나 팬 투표 대상 선수 선정 시 기록을 점수화하는 과정에서 오류를 발견해 투표를 중단했었다.

이에 KOVO는 “팬 투표 대상 선수 선정 과정을 전면 재확인한 후 공정성을 위해 앞서 진행된 투표를 무효화하기로 결정, 일부 후보군을 재선정한다”라고 알렸다.

더불어 “팬 투표에 참여해 주신 배구 팬분들과 각 구단, 어론사 그리고 선수분들께 혼란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사과?다.

이번 올스타 팬 투표는 더욱 객관적이고 공정함을 올리기 위해 선수단 및 미디어 투표가 도입됐다. 팬 투표 70% + 선수단 투표 15% + 미디어 투표 15%를 합산해 포지션별 총점이 높은 선수가 최종 선발되는 형식이다.

[김영훈 MK스포츠 기자]

▶ 류화영 “김광수 대표, 티아라 왕따 알면서도 방관”

▶ 버즈 민경훈, 아는형님 신기은 PD와 신라호텔 결혼

▶ 20kg 감량 제이제이, 64kg 수영복 핏도 완벽!

▶ 선미, 탄력적인 몸매+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자태

▶ 팔레스타인과 또 비긴 홍명보, 조직력 좋아졌다고?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