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회사 직원도 깜짝 놀랐다…몰라보게 변신 성공 (비보)

2025-05-07

방송인 겸 콘텐츠 제작사 CEO 송은이가 미란다로 변신했다.

6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그 따위로 일 할거야?! 이사배 손길에 카리스마 CEO로 변신한 쎄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송은이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만났다. 이사배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편집장 미란다로 변신해보자고 제안하며 “직원이 깜짝 놀랄 것 같다”고 예상했다.

이에 송은이는 “원래는 회사 갈 일이 없는데 오늘 메이크업을 하고 회사에 가보려 한다. 직원 분들도 나를 자주 보는 걸 원하지 않지만 나도 직원들 보는 걸 원하지 않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메이크업을 받은 송은이는 카리스마를 장착한 비주얼로 변신했다. 이를 보고 깜짝 놀란 송은이는 “대박이다. 그런데 우스꽝스럽지 않은데? 여기에 내가 옷을 가지고 왔다. 옷을 갈아입고 오겠다”고 말했다.

송은이는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에 방문한 뒤 직원들의 반응을 살폈다. 직원들은 송은이를 보자마자 “뭐야”라며 술렁였고, 송은이는 “내가 보기에는 다른 거 하다가 급하게 화면을 바꾼 거다. 일 제대로 안 할 겁니까? 왜 다들 ‘김숙티비’만 하고 있어? 땡땡이 치면 다 잡아냅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