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통해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 과시
신흥 evertis 임플란트 전시효과 극대화
주식회사 신흥이 지난 11~1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대한치과의사협회 창립 100주년 기념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의료기기 전시회(KDX 2025)’에 참가해 DV world 전시를 펼치며 관람객을 맞았다.

오랜만에 종합전시회에 모습을 보인 신흥은 △evertis 임플란트 △Hu-Friedy △YDM기구 △SHOFU 등 핵심 제품군을 전면에 배치하고, 방문객이 제품을 체험하도록 해 진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도록 부스를 운영했다.

DV 회원 대상 아이스크림 제공, DV café 운영, 바로바로 택배배송 서비스 ‘DV DELIVERY’ 등 세심한 현장 서비스도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창립 70주년이 된 신흥의 20년 제조 노하우로 개발된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임플란트’ evertis는 전시 기간 큰 관심을 받으며 활발한 상담을 통해 제품 우수성과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DV World는 제품 전시뿐 아니라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관람객 소통도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DVmall는 멤버십 가입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현장의 관심을 끌었고, 구독자 9000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 ‘재선기’도 영상 콘텐츠 소개와 구독 인증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정보 채널로서 역할을 강화했다. DV 카카오톡 채널 역시 친구 수 8000명을 넘어서 온라인 채널의 성장세를 이어갔다.



신흥 측은 “대한치과의사협회 창립 100주년이라는 뜻깊은 무대에서 더욱 많은 선생님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었던 만큼 이번 전시가 가진 의미가 매우 컸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제품과 콘텐츠로 치과계 동반자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신흥은 6월14,15일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5 DV world Seoul’를 통해 심화된 임상강연과 체험 중심의 전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DVmall(dvmall.co.kr)에서 사전등록(바로가기)이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