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유튜버 '쓰복만'과 영상 공모전 홍보 나서

2024-12-04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제이시스메디칼이 4일 브랜드 캠페인으로 준비한 영상 공모전 '덴서티 10초 영상 챌린지' 개최를 앞두고 유튜브 '쓰복만' 채널을 운영하는 성우 김보민과 협업한 숏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쓰복만'의 부캐 '잼민이'가 '덴서티 10초 영상 챌린지'에 도전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영상 구성은 덴서티 전속 모델 이영애가 출연한 작품 속 캐릭터와 덴서티 TV광고를 패러디하며 영상 챌린지 개최를 알리고 적극적 참여를 당부하는 내용이다.

덴서티 10초 영상 챌린지는 오는 12월 10일부터 1월 10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된다.

'나만의 자신감의 이유'라는 주제에 맞는 10초 길이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 #덴서티 #자신감의이유덴서티 #덴서티10초영상챌린지와 함께 본인이 가진 SNS 계정에 업로드한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응모방법은 아래와 같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덴서티'를 검색한 후 상단에 나타나는 '10초 챌린지' 링크로 접속한다. 덴서티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피드에 본인의 챌린지 영상 URL과 필수 해시태그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심사 기준을 통해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대상 500만 원 (1명) ▲최우수상 200만 원 (2명) ▲우수상 50만 원 (4명) ▲참가상 네이버페이 5000 원 (선착순 300명)을 지급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유의 사항은 덴서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ykim@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