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사용 편의성 대폭 향상한 A3컬러 복합기 D470 시리즈 출시

2024-10-14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www.sindoh.com)가 사용성을 대폭 강화한 A3 컬러 복합기 신제품 D470 시리즈(D470/D471/D472)를 출시했다.

D470 시리즈는 안정적인 출력 성능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D470/D471/D472는 컬러와 흑백 각각 분당 25매, 30매, 36매의 복사 및 인쇄 속도를 지원하며, 8GB 메모리와 양면 인쇄가 기본 제공된다. 256GB의 SSD를 장착해 빠른 데이터 읽기 및 쓰기 속도가 가능하며, 기기 작동을 최소화해 소음이 적고 외부 충격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새로운 GUI(Graphical User Interface)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처럼 직관적인 조작을 가능하게 하며,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중심으로 화면을 전환하거나 원하는 기능을 맞춤형으로 배치할 수 있다. 개선된 LED 램프를 통해 데이터 수신 상태나 트레이의 용지 잔여량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토너 교체는 기존처럼 좌우로 비틀지 않고 한 번에 밀어 넣을 수 있는 컬러 그립 커버를 적용하여 더욱 간편해졌다.

또한 다양한 용지 유형을 지원하여 수동 트레이를 사용하지 않고도 본체 급지 트레이에서 우편엽서(200매)와 봉투(70매) 등의 비정형 사이즈 용지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다중 센서가 작업에 필요한 최적의 용지를 자동으로 검출하는 프로세스를 통해 용지 선택 실수로 인한 걸림이나 인쇄 품질 불량 등의 문제를 최소화했다.

ADF(Auto Document Feeder, 자동원고이송기)의 작동음과 개폐음을 최소화하여 정숙성을 높였으며, 바이러스 검사 기능이 활성화되면 관련 아이콘이 홈 화면에 표시되어 복합기의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정보 유출 및 보안 위험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D470 시리즈는 친환경 트렌드도 놓치지 않았다. 토너는 이전보다 15°C 낮은 온도에서 정착돼 28%의 전력 소비를 절감할 수 있다. 제품에 사용된 신재생 소재 비율은 무려 34.9%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포장재 역시 스티로폼 대신 에어 쿠션으로 대체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였다.

D470 시리즈는 Sindoh MPS v4.6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문서 환경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프린팅 솔루션(Uprint), 통합 관리 솔루션(Wisdom), 문서 보안 솔루션(WatchDoq), 전자문서관리솔루션(My Docs), 문서 출력 사전 보안, AI OCR 등 다양한 기능을 업무 환경에 맞춰 맞춤형으로 사용 가능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