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의 ‘크리스마스 마켓’이 올겨울 역대급 규모로 서울 잠실 일대를 물들인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46일간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 광장에 ‘몰입형 경험’을 강조한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유럽 정통 크리스마스 마켓의 재현’을 모티브로 지난 2023년 시작한 롯데 크리스마스 마켓은 첫해 24만명, 지난해에는 40만명이 찾았다.
올해 크리스마스 마켓 입장권은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1차 판매를 시작한다.
올해 ‘패스트 패스’ 예약 물량은 약 3만장으로 지난해보다 20% 늘렸다. 패스트 패스는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어 해마다 예약 시작과 함께 동이 날 정도로 인기다. 패스트 패스는 1만원이며 오후 4시 이후 출입할 수 있는 일반 입장권은 5000원이다. 오후 4시 이전 무료입장할 수 있는 사전 입장권은 올해 처음 선보인다.
1차 예약 판매분은 ‘크리스마스 마켓’이 시작하는 오는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2차와 3차 입장권은 각각 오는 21일과 다음 달 8일에 판매에 들어간다.
올해 크리스마스 마켓은 브랜드 협업 부스, 마켓 특화 먹거리 부스 등으로 유럽 정통 크리스마스 마켓의 정취와 하트 점등식인 ‘하트 라이트 쇼’,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스노우 샤워’ 등 독자적인 요소도 접목했다.
앞서 지난 달 31일 소공동 본점은 ‘스위트 홀리데이’ 테마를 담은 크리스마스 연출을 공개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모두가 기다리는 겨울 시그니처 축제”라면서 “기다림 이상의 감동이 있는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선보이기 위해 사전 예약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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