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가 ‘베어브릭(BE@RBRICK)’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더에러는 ‘메디콤 토이(MEDICOM TOY)’와 협업해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
2021년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 아더에러와 베어브릭은 제품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며 큰 인기를 얻었다.
4년 만에 선보이는 아더에러와 베어브릭의 새로운 에디션은 ‘BE@R IN MIND’라는 타이틀 하에 컬렉터의 마음에 오래도록 남을 특별한 아트 토이를 선보인다.
투명한 소재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아더에러의 블루 아이덴티티가 베어브릭에 자연스럽게 번지는 모습을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했다. 이를 통해 아더에러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순수하고 명료하게 전달한다.
또 베어브릭의 심장부에 아더에러의 메인 로고인 테트리스 로고를 넣어 새로운 생명력을 창조하고, ‘중요한 본질이 중심에서 시작한다’는 의미를 반영해 브랜드의 가치가 내제된 아트 토이로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100%(7cm)’, ‘400%(28cm)’, ‘1000%(70cm)’까지 총 3가지 크기로 출시되며, 세 가지 사이즈 모두 한정 수량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아더에러와 베어브릭의 새로운 에디션, BE@R IN MIND은 2월 7일 아더에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식 론칭될 예정이며, 2월 8일부터 전국 아더에러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더에러는 이번 협업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더에러의 사전 예약 시스템 ‘아더 스탠바이(ADER STANDBY)’를 통해 24시간 동안 론칭 전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공식 론칭 전 제품을 구매 가능한 링크가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더에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