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광이 생일을 기념해 오는 1월 4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빅플레이스에서 ‘Be a Glorious Day, 19년 간 쌓아온 영광의 조각’을 생일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영광은 모델로 데뷔한 이후 배우로서 꾸준히 활동하며 드라마와 영화에서 멜로부터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선보여왔다. 이번 팬미팅은 그의 데뷔 19주년을 기념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빅크의 팬플레이 생일 쇼케이스 프로그램 ‘케이크’는 단순한 생일 축하 행사를 넘어, 팬들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김영광은 온·온프라인 글로벌 팬들과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질의응답 세션 등을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팬들도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전 세계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한편, 빅크는 아티스트와 전세계 팬을 연결하는 올인원 디지털 베뉴를 표방한다. 전세계 각지에 열리는 케이팝&컬쳐 콘서트부터 다양한 엔터 IP(지적재산권)의 수익화와 팬덤을 위한 필수 서비스를 하나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콘서트 홈 빌딩, 티켓팅, 투표, 라이브, 커머스, 팬 데이터 분석 등 아티스트의 모든 디지털 활동을 통합 제공하는 글로벌 최초의 올인원 서비스로 22년말 공식 런칭했다.
<생활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