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하며 완성하는 ‘2026 메가박스 다이어리’ 출시

2025-11-05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오는 12일 ‘2026 메가박스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5일 전했다.

올해 여덟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메가박스 다이어리는 새로운 콘셉트의 디자인과 기능은 물론 풍성한 할인 쿠폰팩을 담고 있어 매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다이어리는 메가박스가 다이어리를 ‘하루의 계획과 생각을 정리하고 보관하는 아카이브’로 재정의하면서, 서류나 물품을 정리하고 보관하는 ‘캐비닛’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 특별함을 더한다.

‘2026 메가박스 다이어리’는 캐비닛 서랍을 닮은 3개의 투명 포켓이 특징이다. 이 포켓에 명함, 메모, 티켓 등을 꽂아 사용자 스스로 커버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다이어리 컬러는 블루, 그레이, 그린 등 감각적인 비비드 색상 3가지 조합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내부 구성 또한 계획이나 생각을 정리하고 보관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하루의 온전한 기록과 정리를 돕는 스티커 2종도 함께 제공된다. 정보를 분류하는 사무용 스티커와 즐거운 하루의 기억을 더해줄 메가박스 냥사원 캐릭터 스티커가 다이어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1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 쿠폰 혜택 또한 눈길을 끈다. 다이어리와 함께 증정되는 ‘쿠폰팩’은 ▲코카콜라(R) 쿠폰 12매 ▲오리지널 팝콘(R) 쿠폰 8매 ▲나쵸 50% 할인권 2매 ▲콤보 50% 할인권 2매 ▲영화 3천원 할인권 8매 ▲평일 영화 초대권 1매로 구성되어 있다. 각 쿠폰은 온라인 및 모바일 전용이며 다이어리 판매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2026 메가박스 다이어리’는 오는 12일부터 전국 메가박스 75개 지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다이어리와 오리지널 팝콘(L)과 탄산 음료(R) 2개가 더해진 콤보는 2만4900원에, 다이어리 단품은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지점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