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미연, 이번엔 파격 콘셉트

2025-10-21

3년 6개월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

첫 재킷 콘셉트 포토 전격 공개돼

레드·블루 극단적 온도차 콘셉트

‘MY’ 시리즈 2탄, 사랑의 다양한 시선

아이들 멤버 미연이 감격적인 변신을 한다.

미연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3년 6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 앨범 ‘MY, Lover’를 발매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첫 재킷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미연은 재킷 콘셉트 포토에서 레드 컬러 배경 앞 붉게 물든 손끝과 볼 터치로 녹아내리는 아이스크림을 바라보거나 녹아버린 의자에 기대어 앉아 도회적인 매력을 전했다. 반면 블루 컬러 속 미연은 달팽이를 이마와 손바닥 위에 올려 청초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Love, Over 100℃’와 ‘Love, Only 100ml’라는 문구가 더해져 극단적인 온도차로 표현된 미연의 모습이 새 앨범의 궁금증을 더했다.

앞서 미연은 미니 2집 ‘MY, Lover’ 인트로 필름과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미연은 재킷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오디오 스니펫,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한다.

미연의 미니 2집 ‘MY, Lover’는 ‘MY’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사랑을 다양한 시선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3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보는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