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영국 부츠에서 좋은 성과... 유럽 공략 청신호

2024-10-14

TXA 세럼, 부츠 론칭 하루 만에 완판

클렌징 오일, 동시 입점 브랜드 중 1위

이달 내 영국 전역 120여개 매장 입점

최근 미국과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있는 더파운더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아누아가 최근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에 입점해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부츠는 영국 전역에 2,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유럽 최대 규모의 드럭스토어 체인으로, 아누아는 지난달 25일 부츠 온라인 스토어에 공식 입점했다.

아누아가 부츠 입점과 함께 어성초 라인에 이은 새로운 히어로 제품으로 소개한 ‘TXA 다크 스팟 세럼’은 출시 하루 만에 온라인 물량이 완판 되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특히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인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오일’은 동시 입점한 K-뷰티 브랜드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면서 글로벌 K-뷰티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졌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아누아는 10월 내 영국 전역 120여개 부츠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첼시(Chelsey) 부츠 뷰티 디렉터는 “아누아의 초기 판매 성과가 기대 이상으로 매우 인상적”이라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누아 제품을 더 빨리 받을 수 있을지 문의가 들어올 정도로 기대감이 크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아누아와 적극적으로 협업해 영국 시장에서 K-뷰티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아누아 관계자 역시 “뷰티 산업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유럽 지역에서의 판로 확대를 통해 아누아를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 시장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여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누아는 연례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29일부터 12월 3일까지 일부 제품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